• 2020.03.09

    2월 마일리지 적립은 업데이트 전 2월 26일까지의 구매 내역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지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량이 많아 완료가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K포인트는 마일리지 지급 후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 2019.11.07

    10월 구매 사은 상품은 8일 중 지급됩니다. 청약 철회 기간 경과 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8일부터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해당 내용의 오타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 2019.05.02

    5월 구매 사은 상품은 내부 사정으로 인해 5월 7일 중 게재될 예정입니다. 번거롭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 더보기 +

커뮤니티

냉기술사 레벨 예약 차원 장비 추천
공지사항
냉기술사 레벨 예약 차원 장비 추천
라이갓트
  • 2019.01.13
  • 4552

2월 7일(목) 오전 6시까지 냉기술사 초극 기념 레벨 예약 이벤트로 만렙이 되면 차원 장비 풀셋주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기존 만렙 냉기술사는 바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뭘 받아야 될 까 고민 많으시죠? 강력 국민 추천 세트를 소개합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마지막 한줄로 정리된 부분이 있으니 바로 내려서 봐 주세요!

 

 

 

 

방어구와 무기입니다. 차원 장비는 무기와 방어구 총 6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5개 세트 효과를 위해 가장 효율이 좋다는 스피리츄얼 리버레이션 5개 세트를 구성하고 냉기술사 추가 버프를 위하여 상의를 엘리멘탈 튜너로 한 구성입니다.

 

스피리츄얼 리버레이션 5세트 효과 중 주능력200. 크리티컬 300 증가는 초반에 올리기 힘든 수치를 단번에 확보 활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특정레벨 스킬을 연속으로 쓰거나 강화를 하는 타입인데 좀 사기 스럽습니다. 진화까지 하면 거짓말 조금 보태서 스킬이 미친듯이 나갑니다. 엘리멘트 튜너 상의는 일정 확률로 냉기 속성을 30초간 올려주는 구슬 2중첩 버프를 얻을 수 있는데 구슬 드랍률이 꽤 좋고 유지 시간도 긴편이고 냉기 속성 강화로 인한 데미지도 좋습니다.

 

거기다 스피리츄얼 리버레이션 세트를 드랍하는 던전인 대막리지 버스 파티가 상당히 활성화 되어 있어서 차원템이나 제작 재료를 쉽게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장비는 강화 파괴 방지용으로 사용, 주능력이 맞지 않는 템을 교환, 주능력 수치 전이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장신구입니다. 여기서는 공격 강화를 원하면 청소부를 방어 강화를 원하면 무적권을 선택하시는데 무적권을 추천 드립니다. 신화 세트로 바꾸기 전에는 여러모로 무적권이 좋습니다. 낮은 전투력에서 청소부 사용시 공격력이 무적권보다 확연하게 강해지지 않지만 무적권의 방어 강화는 압도적입니다. 무한 슈퍼 아머 상태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킬이 캔슬 될 일이 없으며 경직 상태가 없기 때문에 적에게 타격을 받으면서도 이동이 가능하여 생존에 유리하며 맵 클리어 후 30% 이동속도 증가는 아이템 회수 및 다음 맵 이동 시간을 상당히 줄여 줍니다.

 

요점 정리! 이렇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피리츄얼 리버레이션 투구, 하의, 장갑, 신발, 무기 5세트 + 엘리멘탈 튜너 상의 + 무적권 귀걸이, 목걸이, 반지!! 그럼 안뇽~!

댓글 쓰기 0/1000

댓글 [3]

하얀눈가루 2019.04.05

이 공략글을 냉기 키우시는 뉴비분들에게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특히 냉기에게 무적권악세 진심 추천합니다.

답글
서리바람설인 2019.01.14

전 역시 그래도 악세는 청소부가 점점 나아지니까 어차피 무적권 반지만 있으면 이속 쓸수 있는거,,
투지 17렙짜리 무적권 반지 줍고 혼자 돌때는 청소부 3셋 쓰고있는데 이것도 좋은것 같아요 ㅎ

답글
라이갓트 2019.01.15

냉기를 7개 만렙 찍으면서 불편 하였던 부분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전투중 타격으로 인한 기술 캔슬, 집중 공격을 받았을 때 경직으로 인한 사망, 버스를 탔을 때 아이템 획득 후 출구로 이동하는 과정의 시간 로스등 이런 불편함을 무적권 세트로 하면서 대폭 완화 하였습니다. 제 컨트롤에 문제가 있는건지 청소부를 쓰면서 압도적인 성능 차이를 느끼지 못한것도 있습니다.

댓글 쓰기 0/1000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