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11.30

    현재 10월 투기장/환마궁 랭킹 보상과 관련하여 지급 대상 및 지급 상품의 확인이 완료되었으며, 12월 4일 (월) 부터 순차적으로 지급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급이 지연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보다 즐거운 게임 이용을 위해 노력하는 크리티카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17.11.17

    현재 '파멸의 환마궁' 스테이지에서 5백만점 이상 획득 시 보상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는 현상이 확인되어 해당 내용에 대한 수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령하지 못하신 보상에 대해서는 수정 후 별도의 확인 작업을 통해 추가 지급을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 2017.11.10

    개발 노트를 통해 [[개발노트] 11월 16일 영석 개편 사전 안내​​​] 가 게재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공지사항/개발노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더보기 +

커뮤니티

(구매 기한 추가) 2017 수영복 이벤트 아바타 능력치 및 undefined 현상 이슈 안내
공지사항
(구매 기한 추가) 2017 수영복 이벤트 아바타 능력치 및 undefined 현상 이슈 안내
크리티카
  • 2017.08.04
  • 3306

안녕하세요. 크리티카입니다.

 

2017 수영복 아바타 패키지의 이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현재 2017 수영복 아바타 패키지에 포함된 이벤트 아바타의 능력치가

기간제가 아닌 영구로 부여된 현상이 금일 임시 점검으로 인해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이벤트 아바타의 능력치는 기간제로 적용되어야 했으나 의도와 다르게

영구적으로 능력치가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모험가님들에게 혼란을 드리게 된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이에 대한 사죄의 의미로 보상안을 결정하여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내용 추가) 환불 및 보상 K포인트 지급 대상은 8월 4일 15:00 임시 점검 전 2017 수영복 패키지 혹은

2017 수영복 사전예약 패키지를 구매하신 모험가 분들입니다.

 

1. 환불을 원하시는 모험가님은 이메일을 통해 환불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환불을 원치 않는 모험가 님들은 K포인트 보상을 지급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환불 및 K포인트 지급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모험가님

  - 각 채널링 캐시로 지급

  - K포인트로 구입하신 경우, K포인트로 재지급 (K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2주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을 원하시는 모험가님들께서는 8월 10일(목) 기간까지 이메일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패키지의 구성품 및 Summer 교환 코인으로 교환된 아이템이 계정 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상점 판매, 거래소 판매 등)에는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환불을 원하지 않는 모험가님

  - 거래가능 패키지 구입: 15,000 K포인트 지급

  - 거래불가 패키지 구입: 10,000 K포인트 지급

 

※ 환불을 원하지 않는 모험가님들에게는 8월 14일(월) 기간에 K포인트가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 K포인트의 만료일은 8월 27일(일) 23시 59분 59초까지 입니다.

 

 

금일 임시 점검 이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모험가님들을 대상으로 UV 선글라스 아바타가

undefined로 노출되며, 착용&탈착이 불가능한 현상은 8월 7일(월) 오전 중 임시 점검을 통해

수정될 예정이며, 해당 점검으로 인한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8월 7일(월) 임시 점검 보상

  - 지급 대상: 8월 3일(목) 점검 후 ~ 8월 6일(일) 23시 59분 59초까지 접속한 모든 모험가

  - 지급 보상: 점검 코인 6개

 

 

관련 현상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차후 동일한 이슈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다음글 건의 투기장 시즌보상 2017.08.04
이전글 일반 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 2017.08.04
댓글 쓰기 0/1000

댓글 [16]

똘삼 2017.08.19

포인트는 받았는데 선글라스 아바타는 안 받았으면 어떡하죠?

답글
다나를위한꽃 2017.08.15

야 빨랑 케이포인트 안지급하냐. 나도 미환불자인데 왜 안주냐.

답글
뇽뇨뇨뇽 2017.08.05

보상과 환불을 진행한다니 다행입니다. 하지만 이번 기회에 저는 개인적으로, 올엠은 꼭 사건이 이슈화 되어야만 대응을 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과거에 오늘보다 더 심각한 문제가 있었지만 환불, 보상 전혀 진행되지 않은 적이 있었습니다. 이슈화되지 않아서였을까요? 또한 환불, 보상보다 더한 패착도 있었습니다. 많이 실망했습니다.

답글
larss 2017.08.04

자. 정리가 되지 않은 부분을 다시 짚어줄테니 추가 설명 달아주시던가 재공지 올려주세요.

1. 수영복 패키지에 있었던 아이템의 정산방식 : 수영복 풀셋, (구)수영복 교환코인, 이벤트 튜브, 이벤트 선글라스, 그리고 인장. 인장을 이미 사용한경우나 (구)수영복을 교환 완료한 사람은 어떻게 할것인지 구체적인 방안이 필요. 그런사람은 환불 못해줌 'ㅅ' 같은 소리는 하지 마시죠. 구라를 친건 그쪽이니까요.

2. 환불을 원하는 사람들은 어떤방식으로 이메일 문의를 넣으면 되는것인지? 내용은 뭐뭐가 들어가는지 알려는 줘야 통일이 될듯.(ex. 환불받을 통장 번호 혹은 전화번호 등등. 금액 지급 예정일시 등)

답글
크리티카 2017.08.04

안녕하세요. GM루카입니다.
1. 환불을 진행하지 않으실 경우 해당 아이템은 별도의 회수 등 조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환불을 진행하실 경우 해당 아이템 또한 모두 회수가 진행됩니다.
2. 이메일 문의를 접수하시면 환불 동의 절차를 거친 후 해당 채널링 사 캐시로 환급됩니다.

ador 2017.08.04

이걸 좋아해야되나 좆같아해야되나

답글
ador 2017.08.04

응...캐쉬 관련되잇는건 말나오면 이슈라해주면서 반응 잘해주는구나.. 전부터 계속 건의사항 존나게 올라오는건 다 씹더니..

답글
로리졔 2017.08.04

인장같은 경우는 어쩧게 하실건가여..
이미 인장을 썼으면 그건 환불 못받는건가여

답글
파룡신도 2017.08.04

그리구 2개이상 구매하신분들은 갯수에따라, 환불여부에따라 돌려받는금액이 더 많아지는것인가? 예로들면 4개구입시 거래불가기준으로 4만포인트를 돌려받는것인가? 또한 환불을원하실시 거래가능을 5개 구입하셨던분은 해당품목을 5개구입한거에대한 금액을 정확하게 돌려받으실수있는것인가?

답글
파룡신도 2017.08.04

나야 어차피 거래불가 한개만 구입을 했으니깐 1만포인트만 받겠지만ㅋ

파룡신도 2017.08.04

점검코인 갯수 6개로는 택도읎제. 최소한 50개는 죠야지 쓸만하지ㅋㅋ

답글
로리졔 2017.08.04

케포로 구매한건 어떻게 환불해주시나여

답글
크리티카 2017.08.04

안녕하세요. [GM]도도입니다.
해당 내용은 공지사항에 추가 안내되었으며,
K포인트로 2017 수영복 아바타 패키지를 구입하신 경우
K포인트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K포인트의 만료일은 지급일자로부터 2주간 사용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로리졔 2017.08.04

거래가능 아바타를 4셋 샀을 경우, 그 중 한 셋만 환불신청하면 (구)수영복 선택상자로 샀던 코인아바타도 회수되고 그 한 셋만 케포 또는 캐쉬로 환불되는건가여?
나머지 3셋 환불을 바라지 않으면 그 3셋은 45,000포인트로 받는거구여?

쟁반던진오붕 2017.08.04

제스 갑부구나..

만원의행복MK2 2017.08.04

그럼 거래가능 패키지 10개 구입했으면 150,000 포인트 들어오는건가요?

답글
댓글 쓰기 0/1000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