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32

    10월 19일 (목) 진행된 크리티카 정기 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현재는 정상적으로 게임 이용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료실을 통해 신규 월페이퍼가 추가되었으며, 혈요화 초극을 기념한 [4컷 만화] 코너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료실을 확인해주세요!

  • 2017.10.13

    개발 노트를 통해 [[개발노트] 신규 스테이지 [점령의 기억] 2종 대공개!​] 가 게재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공지사항/개발노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2017.09.21

    현재 [파멸의 환마궁] 스테이지에서 발생한 이상 현상으로 인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파멸의 환마궁] 스테이지를 이용하실 수 없도록 임시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수정을 진행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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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 엔들리스 레이지 대각인 개편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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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 엔들리스 레이지 대각인 개편안
찰진대검
  • 2017.10.13
  • 76

현재 망들리스 레이지 대각인옵션

1세트옵션 - 허리케인 분노 감소 반절완화

2세트옵션 - 로어 사용시 15초간 크확30퍼증가

3세트옵션 - 번인텐스 사용시 분노50추가획득 공격력30초동안 20퍼증가

 

ㅡ.ㅡ;;;;;;;;

 

정말 대충 만든게 체감되는 옵션들;;;

1세트옵션- 로어모드에서는 분노자연소모중 허리케인 사용시 분노소모가 없어서 허리케인 무한으로 돌리는걸

뭣하러 분노소모 감소를 넣어놨는지 개발자 뇌구조를 이해못하겠네요.

이옵션이 발동되려면 로어상태가 아닌 일반 상태에서만 발동이되는데 이점되는 구조도 없고

보조옵션도 없는 상태서 이옵션은 진짜 4대강마냥 무쓸모한 옵션이네요

 

2세트옵션-  이거도 진짜 뇌없는거 티나는 옵션입니다...  장비빨과 로어모드 크확증가로 누구나 85~99% 크확 맞출수가 있는데

뭣하러 크확30퍼를 또 올리나요?? 상한선이란게 있는데  A4용지 99장에 한장을 더 겹친다 한들 이거 두께가 차이나나요? 

애초에 크확 75%부터 어느정도 크리티컬이 잘뜨는데다

크확오버해서 올려도 이걸 해소할 스킬도 없고 그런 구조도 지금 없습니다. 부스트태클도 삭제된마당에 ㅡ.ㅡ;;;;;

개발자 아직 부스트태클 스킬 있는줄알고 이옵션 방치한거 아닙니까?

(EX부스트태클은 아예 논외임;;; 5천퍼 물딜태클 돌릴바에 그시간에 허리케인 우클릭 꾹누르고 있는게 딜 더박힘;;; 받뎀감옵션도 가출함)

 

3세트옵션-  분노추가수급으로 로어연장을 용이하게 하는점이 있고 일정시간동안 공버프를 주는거 처럼 선심쓰는척하지만...

3가지 대각인 부위중 3번째옵션만 지금 쓸만한 상태에선 타 대각인에게 만신창이로 털릴만큼 전체적 대각인 성능 빈부격차가 큽니다.

1세트? 무쓸모죠 2세트?? 또 무쓸모죠~~ 3세트 분노추가수급... 로어 연장용이는 좋았으나 공버프꼴랑 하나 이점인데 반해

언브래이커/그랜드스파이럴 둘다 그런 깡공 깡뎀버프를 이보다 몇배로 좋은걸 먹고 들어가는 상태임;;

 

끝없는 분노라면서 정작 이 대각인 세트는 끝없는 4대강인 상태죠;;

일단 갈아엎읍시다 ㅋㅋ;;;;;

 

 

 

1세트옵션- 출혈상태의 적을 공격시 광전사의진노 버프발동 [ 공격력1%+받뎀감0.5% 각각최대10스텍까지 쌓임 ]

2세트옵션- 광전사의 진노 버프가 최대치에 도달시 통제불능 상태 발현 [ 최대 3스텍 쌓임 ] (ex: 3스텍시 공격력30%받뎀15%)

진노상태중 출혈상태의 적을 공격시 분노가 1씩 수급되며 일반공격이 매드러시화 됨

통제불능 1스텍의 평타매드러시 = 매드러시의 공격력과 이상상태면역 슈아능력만 받아옴

통제불능 2스텍의 평타매드러시 = 매드러시 각성여부에 따라 공격력과 공격속도 증가도 적용됨

통제불능 3스텍의 평타매드러시 = 매드러시의 받는데미지 감소 90%도 발현됨 ( 통제불능 1~2스텍상태에는 받뎀감증가가 없음)

3세트옵션- 와일드 크래쉬 사용시 통제불능 1스텍을 사용하여 분노의 일격을 가함

이때 와일드 크래쉬의 최대차징막타의 데미지가 대폭증가됨

 

출혈기는 있으나 출혈기의 필요유무를 모르던 광전사에게 출혈몹을 공격시 진노상태애 걸려 버프를 받게하고

이 버프가 쌓일시 통제불능상태에 들어가서 평타공격에 매드러시의 공격력과 옵션들을 받아오되 스텍치로 생존밸런스를 분류하고

이 밸런스를 잡기위해 스텍을 하나 날려서 강한일격을 사용하는 컨셉으로 잡아봤습니다.

분노수급이 되는 컨셉도 그대로 살리면서 쓸모없는 기존옵은 날리고 광전사 컨셉에 맞게 넣어봤어용

 

이거말고도 다른 재미있는 컨셉있으신분들계시면 공유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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