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21

    내일부터 26일까지 2018 한가위 접속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이벤트] - [상상초월 레벨 부스팅! 모두모두 만렙 돌파! 추석 이벤트!] 를 확인해주세요! 

  • 2018.08.21

    금 주 길드 대전은 업데이트 이후 변경된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목요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길드 대전 본경기가 진행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8.07.30

    트위치TV에서 진행되는 크리티카 TV가 다음주 주말까지 휴방에 들어갑니다. 다음 방송은 8월 8일 수요일부터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__

  • 더보기 +

커뮤니티

넥슨 채널링 종료에 대한 환불 안내
공지사항
넥슨 채널링 종료에 대한 환불 안내
크리티카
  • 2018.03.08
  • 5005

안녕하세요. 크리티카입니다.

 

3월 8일 점검 후 부터 진행되는 넥슨 채널링 서비스 종료에 따라

크리티카 회원으로의 이관을 원치 않는 모험가 분들에 대해 구매 상품의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크리티카 회원 미전환 넥슨 채널링 이용자에 대한 환불 진행 안내

     - 신청 대상: 크리티카 회원 전환을 원치 않으며, 이후 크리티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넥슨 채널링 이용 유저

     - 환불 대상: 최근 3개월 내 구매 상품 중 상품 보관함에서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

     - 신청 기간: 3월 8일 (목) 점검 후 ~ 4월 7일 (토) 23시 59분 59초까지

     - 신청 방법: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환불 의사 접수​ (접수 확인 후 상세한 환불 절차의 안내가 진행됩니다.)

     - 환불 방법: 4월 26일 (목) 해당 계정의 넥슨 계정을 통해 넥슨 캐시 지급

 

 

   ※ 주의사항

      - 해당 환불 절차는 넥슨 회원 중 크리티카 회원으로의 전환을 원치 않는 유저를 대상으로만 진행됩니다.

         (넥슨 회원의 크리티카 회원 정보 이관 시 넥슨 캐시를 제외한 모든 게임 내 정보가 이관됩니다. 상품 보관함 내 아이템도 포함됩니다.)

      - 이미 상품 보관함에서 수령하신 모든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등을 통해 습득하신 아이템(캐시를 소모하여 획득한 아이템이 아닌 경우)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스킬 오버클럭 등 구매 즉시 효력이 발휘되는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넥슨 계정 정보의 크리티카 회원 정보 이관을 하지 않은 계정만 환불 진행이 가능하며, 이미 정보 이관을 진행한 경우 환불 진행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다음글 일반 오렘 은 아들은 안낳나? 2018.03.08
이전글 일반 펫 질문입니다 2018.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