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7

    크리티카 게릴라 방송 진행 중! 지금 바로 트위치TV에서 크리티카를 검색해주세요! https://www.twitch.tv/kritika_gm 

  • 2018.04.04

    일부 한게임 및 네이버게임 채널링 계정 로그인 시 비정상적인 현상이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네이버게임 채널링: 로그인 후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은 것 처럼 보이는 현상 - 한게임 채널링: 로그인 후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페이지로 이동하는 현상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보다 쾌적한 게임 이용 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크리티카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18.03.30

    홈페이지 배경이랑 배너가 바꼈어여 귀여움 ㅇㅈ?

  • 더보기 +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피빕피 건의
공지사항
크리에이터 피빕피 건의
Nobleria
  • 2018.04.16
  • 202

엘페처럼 티어1. 화염 작렬 시전 후에 캔슬시키고 바로 다음동작 넘어갔음 좋겠...

그럼 콤보도 더 잘 이어질테고요 ㄷㄷ

 

더 바란다면 MG-35 기관총

원래는 일정 시간 지나면 슈퍼아머가 되는데

그냥 처음부터 슈퍼아머 됬음 좋겠음

 

더더 바란다면 씽크빅 무적시간좀 더 늘려주십쇼 굽신굽신

 

다른건 재미있음

 

 

 

▲ 기관총이 캔슬되고 있는 크리에이터

댓글 쓰기 0/1000

댓글 [8]

클리포라이즘 2018.04.16

'그 버프'- 시전시 끝까지 무적 심지어 주변에 순간 경직
씽크빅 - 시전 할때만 무적 후속 모션은 노말이라 카운터 맞으면 ㅋㅋ
근데 씽크빅도 좋은데 것보단 기동 스킬 하나만 줬으면 하기도함
예전에 그술들 슈테힌 차징이라 불편하다 하던데
크터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줄곧 선딜있는 이동기 하나 믿고 살고있음

답글
Nobleria 2018.04.16

이동기는 아마 초극이 나오면 하나 만들어주지 않을까요?
언제 나올진 모르겠지만 ;;;

클리포라이즘 2018.04.16

덤으로 기관총은 원래 시작부터 깡슈아에요
근데 왜인지 기관총을 꺼낼때 이때만 노슈아라 이때 맞으면 캔슬돼요
탄환을 쏠때부터 슈아이고 이 미세한 차이로 캔슬당한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ㅋ

Nobleria 2018.04.16

PVP 스킬 설명란에는 나와있지 않더라구용 .. 그래서 그런가보다 했지요 ㅎㅎ

클리포라이즘 2018.04.16

저도 이 스킬 설명이 이해가 안가는게
분명 스킬 특징에는 일정 시간 유지시 슈아가 된다 적혀있는데
던전이든 피빕이든 걍 쏠떄는 다 슈아에요 굉장히 의문ㅋㅋㅋㅋ
크터 가동 초기에는 피빕서는 아예 노슈아였지만...

Nobleria 2018.04.17

일정 시간이 기관총 드는 시간인듯 ㄷㄷ;;

디코드토커 2018.04.16

검소

답글
Nobleria 2018.04.16

너무 바꿔버리면 이상하니깐요 ㅎㅎ

댓글 쓰기 0/1000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