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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작용게이지 상관없이 속성 디버프는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공지사항
상호작용게이지 상관없이 속성 디버프는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만원의행복MK2
  • 2018.04.19
  • 326

 

 

 

상호작용게이지와 냉기속성 디버프 아이콘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근데 결빙 1초는 없어진 것 같네요

 

기존 것이 다른걸로 바뀐 거 같은뎅... 2분 동안 때렸는데 1초 결빙이 안 되더라고요

 

아님 제가 모르는 조건이 있는건지 (냉기속성은 처음 실험해봐서)

 

 

 

 

적어도 냉기속성이랑 독속성은 상호작용게이지 상관없이 디버프 들어갑니다

 

 

 

아 그리고

체감상 냉기속성은 몇 프레임 정도 느려지는 것이 눈에 보이긴 보이지만

막 크게 체감될 정도는 아니네요

 

그리고 독속성도 체감 거의 없습니다. 늘어나는건지 명중때문에 늘고 주는 건지

엘튜5셋+초시공3셋 해도 딜량상승이 체감이 거의 안 됩니다

수치상 3~5% 늘어나긴 늘어나는거겠지만

 

전 돈이 없으니 그냥 싼 마부 써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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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클리포라이즘 2018.04.19

설레발이 설레발로 끝나서 정말 다행...
근데 1초 결빙은 왜 없앤건지... 나름 꿀이었는데

답글
에뀨스토커 2018.04.19

속성별로 큰 차이가 없다면, 밸런스 맞춰졌다고 봐도 되겠네요.
옛날 바이너처럼 전기속성미만 잡이었던 시절에 비하면,
어느 속성을 사용해도 큰 차이가 없이 일정한 성능을 내는거니.

답글
서리바람설인 2018.04.19

그럼 역시 전격빼고는 다 상호게이지 무시하나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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