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2.11

    2월 구매 사은의 K포인트 환급률 변경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월 구매 사은은 6주년을 기념하여 기존의 10%가 아닌 15%로 변경될 예정이었으나, 해당 내용이 고지되지 않아 변경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 2019.01.30

    금일(1월 30일) 트위치TV 크리티카 방송은 건강상의 이유로 휴방합니다.설 연휴 (2월 3일 / 2월 6일) 방송 휴방 후 2월 10일부터 재개됩니다.

  • 2019.01.02

    1월 구매 사은에 대한 내용은 차주 중 게재될 예정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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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원의행복MK2
  • 2018.10.11
  • 501

 

 

 

 

 

 

 

어빌리티 3개에서56개로 확 늘리되

 

기존 데미지 증가량을

2%->1.5%

1.75% -> 1.25%

1.5% -> 1%

1% -> 0.75%

 

으로 변경되게 되는 안이 있었으면 합니다

 

선택이 되게끔 해서

현상황을 유지시키고 싶은 유저는 변동없이,

다양한 스킬들을 강화시키고 싶은 유저는 저렇게

 

 

 

 

현재 너무 특정 스킬에 딜이 과하게 몰린 것 같아요

 

소드마스터 에클레어는 헤븐즈 지속시간 한정이니 그렇다쳐도

나머지 직업들은 이게 액션게임인가 싶을 정도로 스킬 성능이 몰려있습니다

 

1-3개의 딜 스킬을 위해서 나머지 스킬들은 그저 보조스킬인 느낌

 

현재 어빌리티에서 피해보는 직업도 있을 것 같고요

 

아무리 생각해도 현재 어빌리티가 정말 옳은 컨텐츠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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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내가만만하냥 2018.10.12

개인적으로 수치도 다 통일해줬으면 좋겠네요

답글
저기라면먹고가요 2018.10.11

56개가 아니라 5~6개인거죠?ㅎㅎ

답글
디오레닉 2018.10.11

확실히 어빌리티 숫자가 늘어야 여러가지 밸런스면에서 좋아질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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