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2.16

    장비 세팅 관계로 금일 방송은 휴방합니다. 다음 방송은 12월 19일 수요일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2018.10.10

    날씨가 갑작스럽게 추워졌습니다. 환절기 감기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2018.10.04

    금일 점검 후에는 반드시 클라이언트 재설치를 진행하셔야만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더보기 +

커뮤니티

어빌리티 건의
공지사항
어빌리티 건의
만원의행복MK2
  • 2018.10.11
  • 430

 

 

 

 

 

 

 

어빌리티 3개에서56개로 확 늘리되

 

기존 데미지 증가량을

2%->1.5%

1.75% -> 1.25%

1.5% -> 1%

1% -> 0.75%

 

으로 변경되게 되는 안이 있었으면 합니다

 

선택이 되게끔 해서

현상황을 유지시키고 싶은 유저는 변동없이,

다양한 스킬들을 강화시키고 싶은 유저는 저렇게

 

 

 

 

현재 너무 특정 스킬에 딜이 과하게 몰린 것 같아요

 

소드마스터 에클레어는 헤븐즈 지속시간 한정이니 그렇다쳐도

나머지 직업들은 이게 액션게임인가 싶을 정도로 스킬 성능이 몰려있습니다

 

1-3개의 딜 스킬을 위해서 나머지 스킬들은 그저 보조스킬인 느낌

 

현재 어빌리티에서 피해보는 직업도 있을 것 같고요

 

아무리 생각해도 현재 어빌리티가 정말 옳은 컨텐츠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전글/다음글
다음글 일반 옛 시공 영상 2018.10.11
이전글 일반 어제자 시공 첫 레이첼 솔플 2018.10.11
댓글 쓰기 0/1000

댓글 [3]

내가만만하냥 2018.10.12

개인적으로 수치도 다 통일해줬으면 좋겠네요

답글
저기라면먹고가요 2018.10.11

56개가 아니라 5~6개인거죠?ㅎㅎ

답글
디오레닉 2018.10.11

확실히 어빌리티 숫자가 늘어야 여러가지 밸런스면에서 좋아질 것 같습니다.

답글
댓글 쓰기 0/1000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