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11.30

    현재 10월 투기장/환마궁 랭킹 보상과 관련하여 지급 대상 및 지급 상품의 확인이 완료되었으며, 12월 4일 (월) 부터 순차적으로 지급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급이 지연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보다 즐거운 게임 이용을 위해 노력하는 크리티카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17.11.17

    현재 '파멸의 환마궁' 스테이지에서 5백만점 이상 획득 시 보상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는 현상이 확인되어 해당 내용에 대한 수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령하지 못하신 보상에 대해서는 수정 후 별도의 확인 작업을 통해 추가 지급을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 2017.11.10

    개발 노트를 통해 [[개발노트] 11월 16일 영석 개편 사전 안내​​​] 가 게재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공지사항/개발노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더보기 +

게임정보

캐릭터 정보
성별 여자 나이 거기 가만히 서 있어봐. 화살 숫자로 가르쳐줄게~
난이도 전투 ① 장궁을 사용하며 매와 함께 전투하는 원거리 캐릭터입니다.
② 매를 이용하여 적을 혼란에 빠뜨리고, 빠른 활 공격으로 적들을 제압하는 전투를 펼칩니다.
③ 홍령은 전직이 존재하지 않는 외전캐릭터입니다.
장비 가죽
무기

홍령 紅翎캐릭터 스토리 영상 보기

여긴 돈 될만한 게 뭐가 있을까나? 화살 값 빼고도 남는 게 있어야 하는데~

빼어난 활 솜씨로 동방 대륙의 용병들 사이에선 붉은 깃털(홍령)로 불리던 여성 궁수.
어느 날 수도에 있는 승상부의 호출을 받아 어디론가 향한다.
승상과 만날 거란 기대와 달리 그녀 앞에 나타난 건 제국의 비선 실세.
비선 실세는 키레노스에 있는 연단술 비보(에테라피스)의 정보를 얻어오란 명령을 내린다.
키레노스의 새로운 문물이 돈벌이가 될 거라 생각한 홍령은 명령에 따라 키레노스 대륙으로 향하는데…

누군가의 밀명으로 연단술 비보를 찾아 매와 함께 날아온 궁수!

활과 매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적들을 제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