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7.12

    공지사항을 통해 GM매거진 - 유저 간담회 및 7월 13일 업데이트 안내가 게재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2017.07.06

    http://twitter.com/kritika_cake2 케이크스퀘어@인천에 참가하는 크리티카가 트위터 계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이번 케이크스퀘어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할 크리티카 트위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요!  

  • 2017.07.05

    개발 노트를 통해 [[GM매거진] Real Hawkeye! 홍령 홍보 영상 공개!​]]가 게재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공지사항/개발노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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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소식

[개발노트] 신규 지역 파멸의 황무지, 그 두 번째 이야기
공지사항
[개발노트] 신규 지역 파멸의 황무지, 그 두 번째 이야기
크리티카
  • 2016.07.14
  • 6327

안녕하세요. 크리티카입니다.

 

오늘은 지난 6월 24일에 소개해드렸던 신규 지역 파멸의 황무지,

그 첫 번째 이야기에 이어 ‘그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신규 지역 파멸의 황무지, 그 첫 번째 이야기’ 바로가기]

 

이번에는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변경되는 두 가지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드릴 예정인데요.


먼저 크리티카의 컨텐츠 기획을 맡고 계신 얀트맨님께서 개편되는 강화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를,

캐릭터 기획을 맡고 계신 알파카맨님께서 주 능력치가 일정 수준에 다다랐을 때 습득할 수 있게 되는

‘주 능력치 스킬’에 대해 알려 주신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멸의 황무지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얀트맨이 알려드리는 강화 시스템 개편


신규 지역, 파멸의 황무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에서는 재감정이 개편되고,
임계돌파가 삭제 되는 등 기존의 아이템 체계들에 몇 가지 변화가 생기게 된다는 내용은
이미 지난 개발노트를 통해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변화들의 가장 큰 목적은, 아이템의 고유 가치를 높이는 한편 아이템 획득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모험가 분들이 체감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인데요.

이러한 변화들 중에서 모험가 여러분들께 오늘 사전에 공유해드릴 내용은 바로,

 

강화 시스템의 개편에 대한 것입니다.

 

크리티카 개발진들은 스테이지 플레이에는 목표가 있어야 하고,
이 목표는 캐릭터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성장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크리티카에서 가장 일반적인 성장 방식인, '강화'에 집중하여 말씀 드리겠습니다.

 

캐릭터의 성장을 위한 ‘강화’ 개편


사실 일반적으로 ‘강화’라는 시스템은 가장 대중적이어야 하는 성장 방법이지만,

영석이나 마법부여 등 아이템에 투자하는 비용이 많아지면서 실패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게 되었고,

이 부담감은 유료 아이템이 없으면 오히려 강화를 더 멀리하게 되는 역설적인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이번 개편을 통해 강화 시스템을 조정하고, 조정된 강화 시스템이 밑받침되어 캐릭터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졌으면 합니다.

즉, ‘게임 플레이’ 자체가 강화를 할 수 있는 밑받침이 되어, 캐릭터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안전 강화 추가


먼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는 재료들로도 안전하게 강화를 시도해볼 수 있도록 개편됩니다.

 

7월 28일 업데이트될 파멸의 황무지에서 얻게 되는 장비들은 강화 시도 시 동일한 장비를 또 가지고 있다면

해당 장비를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장비를 강화 재료로 사용하면 강화 실패 시에도 장비가 파괴되거나, 강화 수치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물론 파멸의 황무지에서도 강화 파괴 방지 퓨즈는 기존과 동일한 효과로 사용 가능합니다.
 

강화 재료들의 가치 조정


강화 시스템이 변경되면서, 일부 아이템들의 가치에 변화가 생기게 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획득량 및 소모량의 밸런스 조정이 진행됩니다..
 
먼저 일부 전설 아이템 드랍률이 상향 조정됩니다.
사실 크리티카의 이전 드랍률은 아이템 획득에 대한 재미를 느끼기 어려웠고,

강화 개편에 대한 의도를 충분히 살리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을 개선하여 조금 더 많은 분들이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를 느끼고

개편된 강화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드랍률을 상향하고자 합니다.

 

또한, 일부 강화 재료의 가치 조정이 뒤따르게 됩니다. 강화 시스템의 변경으로 강화석 체계도 변경되어,

강화 단계에 따라 강화석 요구 개수도 상향 조정되는 등 변화된 가치를 반영할 수 있도록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화 시스템의 개편을 준비하면서, 내부에서도 ‘강화는 가장 대중적이기에,

오히려 가장 위험한 변경이 될 수도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저희가 의도했던 ‘아이템 획득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모험가분들이 누리는 것’의 가치가

훼손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모험가 분들의 피드백에 귀기울이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알파카맨의 주 능력치 스킬 소개

 

7월 28일 진행되는 ‘빛과 어둠의 이방인, 파멸의 땅으로’ 업데이트 이후 추가되는 ‘주 능력치 스킬’은
캐릭터의 특성과 플레이 스타일을 더 강화시켜주는 스킬로 주 능력치가 일정 수준 이상 되었을 때부터 자동으로 습득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주 능력치 스킬은 총 5레벨까지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있지만 5레벨 까지 도달하기 위해선
주 능력치 장비를 습득하고, 다양한 고급 아이템과 강화 등을 통해 성장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번 주 능력치 스킬의 추가는 모험가 분들께 직관적으로 더욱 강해 질 수 있는 목표를 만들어 드리고,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아이템 습득을 시작으로 고급 아이템 사용과 강화에 이르기까지 새롭게 개편된 시스템들에

자연스럽게 접근하실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각 캐릭터 별로 추가되는 주 능력치 스킬의 능력치와 컨셉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개발노트의 모든 정보는 현재 개발중인 내용으로 업데이트 시 변경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킬 레벨별 필요 주 능력치 

1 레벨

2 레벨

3 레벨

4 레벨

5 레벨

200

300

400

500

600

 

 

 

직업명

레벨 별 능력

컨셉

광전사

 

 1레벨 : 생명이 50% 이하일 경우 2초마다 생명 1% 회복
 2레벨 : 피해를 입으면 10초간 공격속도 10%, 이동속도 10% 증가
 3레벨 : 3초마다 생명 1% 회복
 4레벨 : 생명이 5% 감소할 때마다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 1%씩 증가
 5레벨 : 피해를 입으면 3초간 데미지 20% 증가

 

생존력을 강화시켜주고
맞으면 더 강해집니다. 

폭마

 

 1레벨 : 1초마다 크리티컬 데미지 4%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크리티컬 발생 시 버프 해제
 2레벨 : 3초마다 데미지 10% 증가 버프 발동 
            공격 성공 시 버프 해제
 3레벨 : 장전이 최대인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20% 증가
 4레벨 : 빠른 장전 시 2초간 데미지 10% 증가
 5레벨 : 3초마다 데미지 20% 증가 버프 발동 
            콤보수가 10회 이상 되면 버프 해제

 

강력한 한방을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마검사

 

 1레벨 :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공격속도 1%, 이동속도 2% 증가 버프가

            최대 5중첩까지 발동 / 피격 시 버프 해제
 2레벨 :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크리티컬 데미지 2% 증가 버프가

            최대 20중첩까지 발동 / 피격 시 버프 해제
 3레벨 :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공격속도 2%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피격, 이동, 스탠드 시 버프 해제
 4레벨 :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크리티컬 데미지 3%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피격, 이동, 스탠드 시 버프 해제
 5레벨 :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데미지 2%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피격, 이동, 스탠드 시 버프 해제

 

스킬을 연계할수록
점점 더 강해집니다.

  

 

 

직업명

레벨 별 능력

컨셉

체술사

 

 1레벨 : 콤보수가 50 이상일 때 공격속도 10% 증가
 2레벨 : 콤보수가 50 이상일 때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3레벨 : 콤보수가 50 이상일 때 받는 모든 피해량 100% 감소, 슈퍼아머 버프 발동
            피격으로 버프가 해제되면 30초간 버프 발동 불가
 4레벨 : 콤보수가 100 이상일 때 공격속도 10%,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5레벨 : 콤보수가 100 이상일 때 공격 성공 시 모든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일정 콤보 이상을 지속하면
강해집니다. 

천랑주

 

 1레벨 : 10초마다 받는 데미지 감소 2%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2레벨 : 10초마다 공격속도 1%, 이동속도 1%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3레벨 : 10초마다 크리티컬 확률 1%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4레벨 : 10초마다 전격 속성 강화 6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5레벨 : 10초마다 데미지 2%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강해지는 속도는 느리지만
그만큼 누구보다

강해질 수 있습니다.

암살자

 

 1레벨 : 참격 유형으로 백어택 시 대상에게 출혈 1중첩을 부여
 2레벨 : 출혈 상태의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고, 출혈 10중첩 이상의 대상에게

            기절을 유발하는 스킬을 사용할 경우 2초간 데미지 10% 증가
 3레벨 : 생명이 90% 이상인 적을 타격 유형으로 공격 시 50%의 추가 피해
 4레벨 : 생명이 50% 이하인 적을 백어택 시 10%의 추가 피해
 5레벨 : 과다 출혈, 출혈 15중첩 상태의 적에게 출혈 상태의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고

            출혈 10중첩 이상의 대상에게 기절을 유발하는 스킬로 백어택 시

            30%의 추가 피해 

 

출혈과 백어택을 조합하여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직업명

레벨 별 능력

컨셉

냉기술사 

 

 1레벨 : 얼음송곳, 서리바람 스킬의 동상 중첩수 1 증가
 2레벨 : 얼음 소나기, 서리칼날 스킬의 동상 중첩수 1 증가
 3레벨 : 서리 1중첩 이상의 대상 공격 시 얼음송곳, 서리바람, 얼음 소나기,

            서리칼날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4레벨 : 서리 2중첩 이상의 대상 공격 시 5%의 추가 피해
 5레벨 : 결빙 상태의 대상 공격 시 7%의 추가 피해 

 

결빙 단계에 쉽게

도달하게 하며 스킬들을

자주 사용하게 해줍니다. 

그림자술사 

 

 1레벨 : 관통 유형으로 공격 시 게슈펜스트 쿠알, 슈발츠 지클론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2레벨 : 타격 유형으로 공격 시 슈테힌, 크라첸 킨하켄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3레벨 : 관통 유형으로 공격 시 3초간 크리티컬 확률 2% 증가 버프가

            최대 3중첩까지 발동, 버프가 3중첩인 상태로 공격 성공 시 샤텐 그리프,

            샤텐 크라츠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4레벨 : 타격 유형으로 공격 시 10초간 어둠 속성 강화 10 증가 버프가

            최대 3중첩까지 발동, 버프가 3중첩인 상태로 타격 유형으로 적 공격 시

            크라이젠 슈라크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5레벨 : 공격 성공 시 7초간 데미지 3% 증가 버프가 최대 3중첩까지 발동,

            버프가 3중첩인 상태로 공격 성공 시 3초간 데미지 6% 증가 버프 발동 

 

그림자술사와 알터의 공격을

섞어 사용 하면 스킬을 많이

사용 할 수 있고 점점

더 강해집니다. 

시공간술사 

 

 1레벨 : 1초마다 이동속도 1%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피격 시 버프 해제
 2레벨 : 1초마다 크리티컬 확률 1%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피격 시 버프 해제
 3레벨 : 15레벨 이상의 스킬을 시전 시 주위 15미터 안에 있는 적들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5초간 15%씩 최대 3중첩까지 감소
 4레벨 : 1초마다 데미지 1%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피격 시 버프 해제
 5레벨 : 10초간 피격을 당하지 않았다면 이후 3초마다 모든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맞지 않고 전투를 지속할수록

점점 더 강해집니다. 

 

 

 

직업명

레벨 별 능력

컨셉

뇌쇄나찰 

 

 1레벨 : 콤보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면 7초간 유지되는 공격속도 4% 증가 버프가

            최대 3중첩까지 발동
 2레벨 : 유린태세 자세에서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15초간 크리티컬 확률 4%

            증가 버프가 최대 3중첩까지 발동
 3레벨 : 요염자태 자세에서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15초간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버프가 최대 3중첩까지 발동
 4레벨 : 이제부터 놀아줄게 버프 효과가 지속 중일 때 이제부터 놀아줄게

            스킬 사용 시 모든 스킬의 쿨타임 5초 추가 감소
 5레벨 : 주능력 스킬의 1레벨, 2레벨, 3레벨에서 발동한 버프가 모두 3중첩일 때

            10%의 추가 피해

 

자세변환과 콤보를 이용해

더욱 강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혈요화 

 

 1레벨 : 혈기가 50% 이하일 때 흡혈기-심장 적출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혈기가 50% 이상일 때 방출기-처단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2레벨 : 혈기가 30% 이하일 때 흡혈기-주린 종복의 만찬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혈기가 70% 이상일 때 방출기-핏빛 가시덩굴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3레벨 : 혈기가 40% 이하일 때 흡혈기-제물 고르기, 흡혈기-홍화혈풍,

            흡혈기-갈망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4레벨 : 혈기가 70% 이상일 때 방출기-혈기 폭풍, 방출기-선혈의 장벽,

            방출기-파멸의 가시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5레벨 : 혈기가 20% 이하일 때 7초간 혈기 20% 추가 회복 
            혈기가 100%일 경우 7초간 크리티컬 데미지 50% 증가 버프 발동

 

방출과 흡혈 스킬을 사용할수록

 서로의 스킬을 자주 사용

가능하게 해줍니다. 

 

 

 

직업명

레벨 별 능력

컨셉

에클레어 

 

 1레벨 : 팬텀 블레이드, 그랑 세이버, 엑스트라 슬래쉬, 리볼브 펄션,

            난사 스킬 사용 시 10초간 공격속도 1%, 이동속도 1%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2레벨 : 콤보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면 1초마다 7초간 지속되는 크리티컬 확률 2%

            증가 버프가 최대 5중첩까지 발동
 3레벨 :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크리티컬 데미지 8% 증가 버프가 최대 5중첩까지 발동

            피격, 이동, 스탠드 시 버프 해제
 4레벨 : 연성검을 5개 이상 유지하는 동안 10%의 추가 피해
 5레벨 : 연성검이 없을 경우 1초마다 모든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스킬을 난사하면 강해집니다. 

 

 

 

직업명

레벨 별 능력

컨셉

크리에이터 

 

 1레벨 : 2초마다 데미지 5% 증가 버프 발동
            공격 성공 시 버프 해제
 2레벨 : 왕망치, MG-35 기관총, 슈레드 회전 톱 스킬 사용 시 공격력 500 증가

            버프가 최대 6중첩까지 발동 
            M-4 박격포, M-5 다련장 로켓 런처, CodeName : 슈팅 스타 스킬 사용 시

            5초 뒤 버프 해제
 3레벨 : 앵커 슈터, 매지컬 호른, 테슬라 스틱 스킬 사용 시 크리티컬 데미지 8% 증가

            버프가 최대 5중첩까지 발동 
            M-4 박격포, M-5 다련장 로켓 런처, CodeName : 슈팅 스타 스킬 사용 시

            5초 뒤 버프 해제
 4레벨 : FT-5 화염방사기,  M-2 바주카 스킬 사용 시 화염 속성 강화 10 증가 버프가

            최대 6중첩까지 발동 
            M-4 박격포, M-5 다련장 로켓 런처, CodeName : 슈팅 스타 스킬 사용 시

            5초 뒤 버프 해제
 5레벨 : 10초마다 데미지 20% 증가 버프 발동 
            M-4 박격포, M-5 다련장 로켓 런처, CodeName : 슈팅 스타 스킬 사용 시

            5초 뒤 버프 해제

 

낮은 레벨의 스킬을 사용할수록

캐릭터가 강해지지만,

높은 레벨의 스킬을 사용하면

초기화됩니다. 

엘리멘탈 페어리 

 

 1레벨 : 모든 티어3 스킬 사용 시 7초간 데미지 7% 증가 버프 발동
 2레벨 : 모든 티어2 스킬 사용 시 5초간 데미지 7% 증가 버프 발동
 3레벨 : 모든 티어1 스킬 사용 시 3초간 데미지 7% 증가 버프 발동
 4레벨 : 모든 원소 속성 스킬 사용 시 10초간 데미지 2% 증가 버프가

            최대 10중첩까지 발동
 5레벨 : 모든 원소 속성 스킬 사용 시 주변 20미터 안의 적에게 사용하는

            스킬의 원소 속성 저항력을 10초간 10% 감소

 

하위 티어 스킬을 사용하면

상위 티어 스킬이 강해집니다. 

 

 

 

직업명

레벨 별 능력

컨셉

흑제

 

 1레벨 : 마기가 30% 이하가 될 경우 7초간 공격력 1000, 공격속도 5% 증가 버프 발동

 2레벨 : 마기가 50% 이상일 때 삼단 치기, 회전 발차기, 연속 부수기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3레벨 : 마기가 10% 이하가 될 경우 5초간 크리티컬 데미지 50% 증가

 4레벨 : 마기가 80% 이상일 때 돌진 찍기, 철산고 스킬의 쿨타임 1초 감소

 5레벨 : 마기가 50% 이하가 될 경우 3초간 데미지 10% 증가

 

마기 게이지 운용을 통해

캐릭터를 강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성황

 

 1레벨 : 천도 확장 단계가 2단계 이상일 때, 10초간 크리티컬 확률 2% 증가 버프가

            ​ 최대 5중첩까지 발동

 2레벨 : 천도 확장 단계가 2단계 이상일 때, 7초간 공격속도 5% 증가 버프가

             최대 3중첩까지 발동

 3레벨 : 천도 확장 단계가 2단계 이상일 때, 마파람, 돌개바람 스킬 사용 시

             마파람, 돌개바람 스킬을 제외한 30레벨 이하 스킬들의 쿨타임 2초 감소

 4레벨 : 천도 확장 단계가 3단계 일 때, 천도 범위 안의 적들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20초간 5%씩 최대 6중첩까지 감소

 5레벨 : 천도 확장 단계가 3단계 일 때, 데미지 5% 증가 버프가 최대

             4중첩까지 발동 천도 확장 단계가 1단계가 될 경우 버프 해제

 

 천도 확장 단계를 높게

유지하여 플레이 하면

캐릭터가 강해집니다.

 

 

7월 16일 유저 간담회에서 만나요!

 

현재 개발팀에선 크리티카 시즌 3의 시작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하니,

이번 업데이트에도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릴게요!

 

참,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모험가 여러분과 크리티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유저 간담회가

올엠 본사에서 진행되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지금 알려 드린 내용을 포함해 여름 업데이트에서 변경되는 점들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리고,

의견을 듣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인데요. 공간이 많~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많은 모험가 분들을 모시고

의견을 듣지 못하는 점 다시 한 번 양해 부탁 드려요!

하지만, 이 날 오가는 이야기에 대해 궁금해 하실 모험가 님들을 위해 최대한 빠르게 현장 소식을 담은

GM매거진을 준비해서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크리티카 라이브도 주시해 주세요!

 

그럼, 다음 개발노트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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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

순간에서영원까지 2016.07.19

주능력치 단계별 중첩 적용인가요? 아니면 해당 단계만 적용인가요?

답글
냥이메이커 2016.07.20

아마 해당단계만 적용인거 같아요
체술보면 1렙때 콤보 50에 공속10퍼, 2렙때 콤보50에 크확 10이고 5렙에 콤보100애 공속, 크확 10퍼 인걸보면 해당단계인것 같아요

까밍까밍 2016.07.17

위 내용중
주 능력치 스킬은 총 5레벨까지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있지만 5레벨 까지 도달하기 위해선
주 능력치 장비를 습득하고, 다양한 고급 아이템과 강화 등을 통해 성장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수적으로필요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장비습득,다양한고급아이템이 아니라 그것을 "강화 등을 동해 성장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수"라는
대목입니다. 장비 및 다양한고급아이템을 만들기 위해선 무엇이 필요할까요?
바로 캐쉬템.
강화? 안전강화50억? 강화석이 캐쉬템으로 나온지 좀 됐죠, 안전강화용 캐쉬품
아이템성장을 위한 노력? 재감, 재평, 고급아이템관련 성장용 캐쉬품.
다양한 컨텐츠? 재밌어지는 컨트롤?
제 생각엔 다양한 캐쉬템, 재밌어지기위한 캐쉬템, 편안한 컨트롤을 위한 캐쉬템
이야기처럼 들리네요... 저만 그런건가요???

답글
헤닥 2016.07.16

50억은 아직 조절안된거겠죠??? 아직 개발중이니까 설마 그거 뺴고는 다 패치내용 좋네요

답글
헤닥 2016.07.16

점점 더 게임 컨텐츠가 많아지네요, 컨트롤도 더 재밌어 질거 같고 마영전하다가 이거하니까 업데이트 팍팍되서 좋아요

답글
파룡신도 2016.07.15

안전강화 가격이 드럽게비싸구료. 그만큼 성공률은 보장이 되나? 그리구 기분나쁜게 중국섭에는 알골장비나 70전설무기가 재감재평이 되는데, 국내섭에는 왜 안되게 해놨음? 국가차별임? 이런 핵극혐부분좀 조정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올엠.

답글
중화기는충분한가 2016.07.15

안전강화가 50억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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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끼미3 2016.07.14

에클레어 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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