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17

    크리티카 게릴라 방송 진행 중! 지금 바로 트위치TV에서 크리티카를 검색해주세요! https://www.twitch.tv/kritika_gm 

  • 2018.04.04

    일부 한게임 및 네이버게임 채널링 계정 로그인 시 비정상적인 현상이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네이버게임 채널링: 로그인 후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은 것 처럼 보이는 현상 - 한게임 채널링: 로그인 후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페이지로 이동하는 현상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보다 쾌적한 게임 이용 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크리티카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2018.03.30

    홈페이지 배경이랑 배너가 바꼈어여 귀여움 ㅇㅈ?

  • 더보기 +

새소식

[개발노트] PvP 토너먼트! 그 실체를 밝힌다!
공지사항
[개발노트] PvP 토너먼트! 그 실체를 밝힌다!
크리티카
  • 2018.03.16
  • 3448

안녕하세요. 크리티카입니다.

 

3월 29일 업데이트 예정인 PvP 토너먼트 시스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서버 내 최강자를 가릴 수 있는 PVP토너먼트 시스템이 곧 선보일 예정입니다.

PVP토너먼트는 크게 3부분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참가 신청

2. 예선전

3. 64강 (혹은 32강) 토너먼트

 

 

▶ 1:1 PvP 토너먼트 참가 신청

ESC 키를 누르면 메인메뉴에서 [PvP 토너먼트] 를 선택해서 이용가능 합니다.

접수는 매월 첫 번째 월요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며, 자세한 대회 일정은 [PvP 토너먼트 상황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가 조건은 70레벨이고 전직을 했다면 모든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 1:1 PvP 토너먼트 예선전 진행

본선에 진출하기에 앞서, 예선전이 벌어지는데요. 지정 기간 동안, 획득한 승점을 바탕으로 본선 진출자가 결정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예선전은 PvP채널에서 [1:1 PvP 토너먼트 예선 참가] 버튼을 이용하여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기간 및 시간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참가자들을 검색하여 자동으로 매칭을 시켜줍니다.

예선전에 대한 기록은 언제든지 PVP 토너먼트 상황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선전 순위는 승점 기준으로 정해지며, 동점일 경우 세부기록(승률, 킬, 데스)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 승점은 승리시 2점 증가, 패배시 1점 감소합니다.

 

 

 

 

▶ 1:1 PvP 토너먼트 본 진행

예선전 순위가 높은 상위 64명 인원이 본선에 진출합니다. (참여 인원이 부족할 경우 32강으로 조절될 수 있습니다.)

대진표는 본선 경기가 진행되는 당일 19:00에 공개가 되며, 이후 본격적으로 본선 토너먼트가 진행됩니다.

 

 

 

자신의 경기 및 시작 시간은 대진표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1:1 PvP 토너먼트 본선 정보]에서 확인하고 대기실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본선 경기의 경우 대진표에서 나오는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경기가 시작되며, 경기가 자동으로 시작되기 전까지 대기실에 입장해야 합니다. 

   ※ 시간 내에 입장하지 못하는 경우 패배처리가 됩니다.

 

 

 

▶ 경기 규칙

 * [예선전] 단판승부

 

 * 목표승점 3점

 * 제한시간 5분

   - 제한 시간 내 승부가 나지 않을 경우 스코어, 남은HP 순으로 결정됩니다. 

 * [본선 토너먼트] 3판 2선승 

 * [결승전] 5판 3선승

 * 사용 맵(랜덤)

   - 일진광풍의 정원

   - 각오와 결투의 전실

   - 공중요새 드로이드 기지

   - 공중요새 물류 창고

 

▶ 관전

* 예선전

   - 예선전은 관전이 불가능합니다.

* 본선

   - 본선은 GM을 비롯한 관전 권한을 부여받은 인원에 한해 가능합니다.

   - 4월 PvP 토너먼트는 크리티카 트위치TV를 통해 스트리밍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보상

보상의 경우 1:1 PvP 토너먼트가 모두 종료되고 다음 달 1일부터 한달 동안 접속 시 우편으로 토너먼트 결과에 대한 보상이 지급됩니다.

 

1등 - K포인트 : 50,000

2등 - K포인트 : 30,000

4강 - K포인트 : 20,000

8강 - K포인트 : 10,000

16강 - 골드 : 30,000,000

32강 - 골드 : 10,000,000

64강 - 골드 : 3,000,000

 

 

또한, PVP토너먼트의 보상을 일부 직업이 독식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도록, PVP 토너먼트 결과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밸런스 조정을 할 예정입니다.

 

PvP 토너먼트 시스템은 3월 29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4월부터 본격적인 진행이 시작됩니다.

다만, 4월에 진행되는 PvP 토너먼트는 시범적으로 실시되며, 추후 진행에 따라 진행 방식이나 보상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0/1000

댓글 [32]

서리바람설인 2018.03.27

유저들이 하고싶은거, 해달라는거 절대 안해주고
지들이 하고싶은거, 만들고싶은거 만드는 느낌

답글
네뷸라즈 2018.03.22

이 겜은 역시 댓글이 재밌어 ㅋㅋㅋㅋㅋ

답글
클리포라이즘 2018.03.21

좋은 댓글이나 옹호 댓글이 이 정도로 없는 공지도 드물것....

답글
죱밥 2018.03.21

그러니 이게 무슨 말인고 하니 ~ 골드 주고 ~ K포인트도 줄테니 모르모트가 되어다오 !

답글
네코비토온나 2018.03.20

밸런스를 쳐맞추고 내시던지 초극을 다 쳐내시고 하던지 해라 뭘 벌써 하냐

답글
쟁반던진오붕 2018.03.20

주말 저녁 출근 시간을 좀 늦춰야 하나;;

답글
좀비블 2018.03.19

내가 보기엔 올엠 시기들 중국인이 틀림없어...

답글
노브리러블리 2018.03.18

초극은 대체...

답글
강태풍 2018.03.18

지금 피빕대회 자체가 캐릭간 밸런스 때문에 문제가 많은데
백보 천보 양보하고 적어도 동등한 템은 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지금 템의 양극화가 너무 심해서 가령 전투력이 낮은 유저들은 생존력 높은 유저 1몫 까는것도 무지 힘듭니다.
물론 힘들게 아이템을 맞춘 유저의 노력 자체를 무시하는 발언으로 들릴 수 있어서 조금 조심스럽네요.
뭐 아무튼 한번 고려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파룡신도 2018.03.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피빕은 그냥 버리는 컨텐츠구만.ㅋㅋ

답글
마봉궁 2018.03.17

1:1 64강 스샷올려 놓으신거보면 대다수 홍령이네요,,, 왜요? 홍령이 pvp 극강캐인가요? 그럼 밸패부터 하고
이벤트 해야 되는거아니에요?

답글
마봉궁 2018.03.17

이 무슨 세상 어디에도 없을 이딴 아이디어는 누가 낸겁니까?
초극 안낼꺼라는 말인가요 ? 밸런스패치? 초극 지금 2~3달에 한두 케릭 만들면서
2~3달에 한번씩 이짓거리 할껍니까? 초극 하나 하나 나올때 마다 이럴꺼에요 ?
지금 밸패 하면 초극 나오면 그케릭이 초극스킬로 사기캐 되면? 어쩔건데요? 그럼 또 밸패 하고
밸패 하기 전까지는 또 pvp는 사장되고?
pvp밸패는 그때그때 유저 피드백으로 계속 수정하고 계속 지켜보고 하는거지.. 이딴 이벤트로 한번씩하는게
아니란거는 초딩도 알텐데...
그럼 아이템은요? 대막리지셋트 입은 사람이 스킬 한두번 더 써지는게 문제가되서 그셋트 입은 사람이 무조건 다 우승하면? 아이템 셋옵션 바꿀껍니까?
다 좋아요 이런 이벤트 하는거도 좋고 사장되버린 pvp 살리려는 시도도 좋고 아주 좋은데,,
시작이 잘못됬자나요,,

답글
정세비 2018.03.17

대회 결과에 따라 밸런스 패치를 할거면 아이템을 동등하게 한후에 대회를 해야지
이건 고강 유저 너프 당해란 말이나 다름 없음

세상에 대체 어떤 게임이 배틀대회 결과로 밸런스 패치를함?
그럴꺼면 모든 동등한 조건으로 배틀을 해야지 그게 밸런스가 맞지
진짜 극단적으로 고강 놰새나 체술분들이 누구나 다 아는 중저강 홍령 하나 때려잡고 우승하면
그대로 놰새 너프 직행이란거잔아 ㅋㅋㅋ

답글
정세비 2018.03.17

제발 이상한짓 하지말고 초극이나 시즌 나눠서 일년에 4개씩 찍어내자. 부탁이다

찰진대검 2018.03.17

하라는 초극은 안하고 또 삽질하네

답글
찰진대검 2018.03.17

옆동네는 신캐릭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아 4캐릭이 2차각까지 다 나온마당엨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선 캐릭 고작 하나 그것도 오스트랄로 피테쿠스 같은거 하나 간신히 하고선 이런 삽질을 벌임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법사 초극은 몇년후에 하는거임???

Jna 2018.03.17

소통 좀 합시다
없었던일로 하면 안되나요
제가 총알받이 해드림

답글
서리바람설인 2018.03.17

꼭 이런게 지금 필요했나요

답글
킬리바이스 2018.03.17

그래도 게임 밸런스 해치는 아이템은 주진 않아서 괜찮네요 만족.

답글
킬리바이스 2018.03.21

그래도 초극좀 빨리좀 내주셨으면 좋겠네요 ...;; 요즘 거래소에 귀속 변환 연성진 상자가 아에 안보여요; 유저 수는 요즘사이 더 줄은거 같은데 계속 이렇게 유저들이 원하지 않는 패치하면서 그나마 남아있는 유저들도 떠나보내지 말아주세요;

피엘라 2018.03.17

정말 말이 안나오네;;

답글
강다니엘가즈아 2018.03.17

케포는이미 답나와잇는거같은데여? 잘쓰십셔

답글
강다니엘가즈아 2018.03.17

밸패요? 중간이없자나요 에클로 예를 봐여 블댄너프 사격너프 대시무적너프 헤븐너프 초극스킬 나온거들은 컷신하나 도움되는데 그마저도 시간끌기 ㅂㄷㅂㄷ

답글
강다니엘가즈아 2018.03.17

7시50분에 집에갑니다.. 본선간대도 못할듯요

답글
Duelfang 2018.03.16

응? 피빕의 실체? 버렉팅 아닌가?

답글
네뷸라즈 2018.03.16

서순보소 ㄷㄷㄷㄷ

답글
Jna 2018.03.16

아니 밤에 일하는 사람은 끼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7시에 발표하고 그뒤부터 본선진행 ㅋㅋㅋ

답글
true민이 2018.03.16

4월달은 훈련이많은데... 4월은 포기하리다 대진시간도 왠지 평일에 있을꺼같으니...
혹시모르니까 지원해볼까..

답글
클리포라이즘 2018.03.16

ㅋ 지속적인 벨런스 조정? 웬만큼 상향하고 웬만큼 하향하지 않는한 즈얼대 줄어들지 않을 격차가 존재하는데?
누구는 벽 뒤에서 선타 누구는 대놓고 맞춰도 렉 살짝 걸리면 다 빠져 나가
초극 유무도 꽤 크고 컷신 무적기랑 사용할 스킬 갯수가 많다는것 자체가 이미 메리트
초극 있는데 없는 직업보다 약하거든요 뺴액 하는것도 웃긴게 그 없는 직업들중 몇몇이 오벨이라 그런거지 진짜 지약캐를 해봐야 정신차림
템 벨런스도 안드로메다로 날아갔고 생존력 빵빵한놈들은 탭 쿨을 맞으면서 기다려도 될 정도고 종이나 유리들은 강캐들이 툭치면 엌하고
탭 벨런스도 누구는 무적기나 원거리 스킬로 탭 안전하고 빼거나 딜넣고 누구는 초근접 스킬만 쓰다가 탭 걸리면 빼박 역선타 탭 쿨 돌면 빠른 애들은 ㅌㅌ하면서 쿨 벌고 느린 애들은 삐끗하면 선타
그리고 너무 사기다 싶어서 뺏어가면 이제 사기가 아니면 돌려줘도 안되냐? 유흥왕도 사기카드는 금제 쳐먹이고 이제 별로 사기 아니다 싶으면 차차 준제 무제로 풀려난다
직업 거론은 안함 융단 폭격 맞을거 눈에 보임 근데 pvp하는 사람들은 다 알것임 현 상황에서 어떤 직업을 칼질해야할지

답글
클리포라이즘 2018.03.16

보상이 골드랑 케포라 참가자 그럭저럭 있긴할텐데
저런거 아니었으면 참가자 20명도 안됐을 망컨텐츠
20명은 무슨 토너먼트 시작하면 8강이겠지

슈카리 2018.03.16

예선전이 단판이란 얘긴 정해진 시간 정해진 기간에 딱 한번 겨뤄서 이기면 예선 통과?
아니면 정해진 시간 및 기간동안 많이해서 승점 많은순으로 되는건가?

답글
디코드토커 2018.03.16

선대회 후밸패?
서순 무엇

답글
댓글 쓰기 0/1000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