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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9일 개발 논의 사항 안내
공지사항
5월 19일 개발 논의 사항 안내
크리티카
  • 2020.05.20
  • 1335
안녕하세요. 크리티카입니다.
5월 19일 개발 논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크리티카는 매 주 개발 사항에 대해 논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회의의 내용을 개발 및 수정 사항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금주 개발 논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5월 19일 개발 논의 사항 안내

   * 주사위 옵션이 스테이지 클리어 후 다음 스테이지에 입장해도 초기화되지 않는 현상 

     - 파티 진행 시 파티장만 주사위 옵션이 초기화되는 현상이 확인되어, 다음 정기점검 시 수정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레이드 시작 방식 개편에 대한 내용

     - 다음 정기 점검 시 개편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공격대원의 준비중 / 준비완료 구분이 삭제되며, 공격대원이 레이드 대기 마을 입장 시 자동으로 준비완료 상태가 됩니다.

   * 울트라와이드 해상도 (21:9) 지원 관련

     - 담당 부서에서 수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만 현재 지원하는 해상도와의 차이를 고려하여 작업을 진행하기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사위 숫자를 버프 UI로 표시하는 기능에 대한 건의

     - 다음 정기 점검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 낚시 보상 개편 건의

     -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개편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 문장 관련 - 분쇄 보상, 골드 소모량 등에 대한 건의 사항 논의

     - 문장에 대해서는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검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요동치는 원천/진화의 원천 수급 및 소진 방안

     - 다음 정기 점검 시 요동치는 원천을 일정 비율로 요동치는 원천(계정귀속) 또는 진화의 원천으로 교환하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