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7.12

    공지사항을 통해 GM매거진 - 유저 간담회 및 7월 13일 업데이트 안내가 게재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2017.07.06

    http://twitter.com/kritika_cake2 케이크스퀘어@인천에 참가하는 크리티카가 트위터 계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이번 케이크스퀘어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할 크리티카 트위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요!  

  • 2017.07.05

    개발 노트를 통해 [[GM매거진] Real Hawkeye! 홍령 홍보 영상 공개!​]]가 게재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공지사항/개발노트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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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소식

(수정) 6월 1일 (목) 신규 업데이트 안내
공지사항
(수정) 6월 1일 (목) 신규 업데이트 안내
크리티카
  • 2017.05.31
  • 21564

안녕하세요. 크리티카입니다.

 

6월 1일 (목) 크리티카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1차 캐릭터 밸런스 개편이 진행되며,

이와 함께 길드 보스 시스템 추가, 기타 버그 수정 등이 함께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1차 캐릭터 밸런스 개편]

 

 

지난 5월 19일 GM매거진(바로가기)를 통해 안내드린 것과 같이, 전사 및 도적, 요란 클래스의 밸런스 개편이 진행됩니다.

이번 밸런스 개편을 통해 기존 초극 스왑 스킬이 일반 스킬로 변경되고, 대각인 능력치의 조정, 기타 스킬 밸런스 조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또한 이번 1차 캐릭터 밸런스 개편에 포함되지 않은 마법사와 노블리아 클래스의 밸런스 개편은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오니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 전사

 

   ▶ 광전사

      - 블러디 로어

        * 블러디 로어 사용 시 매드러시, 인피니티 글레이브, 스파이럴 스트라이크 스킬이 함께 강화됩니다.

 

      - 매드 러시

        * 블러디 로어 버프 중에는 매드 러시 스킬 공격력이 30% 증가됩니다.

 

      - 인피니티 글레이브

        * 블러디 로어 버프 중에는 인피니티 글레이브 공격이 상대에게 5% 확률로 출혈을 유발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스파이럴 스트라이크

        * 블러디 로어 버프 중에는 내려찍기 시 충격파 공격이 추가됩니다.

 

      - 기간틱 풀스윙

        * 2타 공격이 1타 적중 시가 아닌 스킬 키를 한 번 더 눌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체인쏘우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6에서 4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디스트로이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다운폴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5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레이지 크로스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대각인

        * 앤드리스 레이지 3티어: 공격력 증가량이 10%에서 20%로 상향 조정됩니다.

        * 그랜드 스파이럴: 나선력 최대 수치가 22에서 11로 감소하며, 나선력 공격력 증가량이 3%에서 5%로 상향 조정됩니다.

 

   ▶ 마검사

      - 파. 혼검섬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월광참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공아추풍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6에서 4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마검식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6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대각인

        * 파혼검세 2티어: 저주에 따라 대미지가 증가되는 스킬에 '귀속잔영.윤'이 추가됩니다.

        * 파혼검세 3티어: 저주 중첩 당 암속성 강화가 10씩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폭마

      - 마신강화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5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멸신포

        * 스왑 스킬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개. 비염축지타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제왕파동

        * 스킬 레벨 상승에 필요한 SP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SP 조정에 따라 스킬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 용암분화

        * 시전자 주변을 공격하는 스킬로 변경됩니다.

        * 용암 지속 시간이 12초로 고정됩니다. (기존 6 ~ 12초)

      - 폭염 장전

        * 마우스 우클릭을 누르고 있으면 장전을 3개 채웁니다.

        * 특정 스킬 타격 성공 후 빠른 장전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빠른 장전 시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빠른 장전 스킬: 단격포, 폭열파쇄, 포도환타, 비천유성락

      - 비염축지타

        * 장전을 1개만 소모하도록 변경됩니다.

        * 장전 1개 소모 시 대미지가 기존 130%에서 150%로 변경됩니다.

      - 강룡맹착

        * 잡기 취소 기능이 삭제됩니다.

      - 폭염권갑전개

        * 공격력 증가량이 25%에서 15%로 하향 조정됩니

        * 스킬 습득 레벨이 15레벨로 변경됩니다.

        * 장전 소모 시 지속시간이 20초 추가로 증가합니다.

      - 열권갑

        * 방어력 증가 효과가 받는 대미지 감소 효과로 변경됩니다.

      - 폭주

        * 장전 불가 효과가 빠른 장전 불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일반 장전은 사용 가능)

      - 초고열 전력권개

        * 빠른 장전의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효과가 15초 간 유지됩니다.

        * 장전/빠른 장전 사용 시 강화 단격포 공격을 합니다.

      - 주능력치 효과 - 레벨 4

        * 빠른 장전 시 2초 간 대미지 10% 증가 효과에서 장전 버프 획득 시 5초 간 대미지 10% 증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 대각인

        * 파이어 피스트 3티어: 공격력 증가 지속시간이 10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 오버올 매거진 2티어: 장전 스킬을 사용한 후, 일정 시간동안 장전 추가 공격의 대미지가 50% 증가하는 효과로 변경됩니다.

        * 오버올 매거진 3티어: 빠른 장전 시 장전이 1개 충전되는 효과로 변경되며, 장전 당 추가 공격력 증가량이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언리미티드 블레이즈 3티어: 화염 속성 강화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5초로 상향 조정됩니다.

 

 

▣ 도적

 

   ▶ 암살자

      - 술법.독뿌리기

        * 맹독 대미지가 독 속성 강화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 맹독 상태의 적에게 암살자의 모든 스킬 공격력이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술법.맹독수렁

        * 대상이 독 지대 밖으로 빠져나가도 중독 효과가 지속되도록 변경됩니다.

      - 비법.절명

        * 암살자 전직 시 자동으로 습득하도록 변경됩니다.

        * 최대 레벨이 1레벨로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당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량이 2%에서 20%로 상향 조정됩니다.

      - 출혈

        * 출혈 최대 중첩이 기존 20에서 10으로 변경됩니다.

        * 출혈 중첩 시 마다 지속시간이 초기화되도록 변경됩니다.

      - 술법.승천베기

        * 잡히지 않는 상대일 경우 대상을 찌르는 공격을 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술법.급소 찌르기

        * 출혈 중첩 당 추가 대미지가 기존 10%에서 15%로 상향 조정됩니다.

      - 인법.그림자 습격

        * 과다출혈 효과가 기존 출혈 22중첩 효과에서 20중첩 효과로 변경됩니다.

        * 더 이상 과다출혈 대상에게 추가로 출혈 효과를 부여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증가마다 증가하는 과다출혈의 출혈 효과가 기존 2에서 1로 변경됩니다.

      - 각성

        * 급소 찌르기: 레벨 당 백어택 공격력 증가량이 기존 10%에서 20%로 상향 조정됩니다.

        * 술법.맹독수렁: 참격 저항력 감소 효과(레벨 당 1%)가 모든 저항력 감소 효과(레벨 당 3%)로 변경됩니다.

      - 대각인

        * 살진 - 즉사의 술 2티어: 효과 적용 스킬에 인법.사방베기가 추가되며,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가 레벨 당 10%(기존 8%), 최대 3회 중첩(기존 5회)로 변경됩니다.

        * 살진 - 즉사의 술 3티어: 치명타 대미지 증가량이 기존 50%에서 80%로 상향 조정됩니다.

 

   ▶ 천랑주

      - 천랑.뇌랑격

        * 뇌랑충전 최대 중첩 수가 기존 10회에서 5회로 조정됩니다.

        * 뇌랑충전 버프 지속시간이 기존 2분에서 10초로 조정됩니다.

        * 뇌랑충전 버프 효과가 중첩 시 마다 지속시간이 초기화되도록 변경됩니다.

      - 뇌광 일섬

        *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각성

        * (신규) 뇌공포: 레벨 당 뇌공포 크기가 5% 증가합니다.

      - 대각인

        * 격: 낙뢰 1티어: 뇌공포 스킬을 최대 3회까지 저장할 수 있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분: 천랑 3티어: 쿨타임 초기화 스킬 목록이 변경됩니다. (추가: 뇌륜주박, 비상낙뢰극 / 삭제: 가자!시루스!)

 

   ▶ 체술사

      - 반달차기

        * 공중 공격력 증가량이 기존 레벨 당 1%에서 4%로 상향 조정됩니다.

        * 반달차기 나래축 스킬이 삭제되고, 효과가 기본 적용됩니다.

      - 냥이냥이.태풍

        *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냥이 날뛰기

        * 대미지 증가량이 기존 10%에서 20%로 상향 조정됩니다.

      - 각성

        * 냥이냥이.태풍: 레벨 당 공격 범위 증가량이 기존 6%에서 10%로 상향 조정됩니다.

      - 대각인

        * 냥무권 스페셜이다냥 1티어: 치명타 대미지 증가량이 기존 10%에서 20%로, 증가 시간이 기존 10초에서 20초로 상향 조정됩니다.

        * 냥무권 스페셜이다냥 2티어: 5냥살(냥권백열각), 냥무, 우냐우냐우냐우냐우냐~ 미야(순냥살)의 마지막 공격 시

           3회의 추가 타격을 하도록 효과가 변경됩니다.

        * 냥무권 스페셜이다냥 3티어: 매 20 콤보마다 체술사의 대미지가 10% 증가하는 버프 효과를 획득하도록 변경됩니다.

           (최대 5중첩, 지속시간 8초)

        * 때린데 또 때린다냥 1티어: 중첩 당 대미지 증가량이 기존 1%에서 3%로 상향 조정됩니다.

 

 

▣ 요란

 

   ▶ 뇌쇄나찰

      - 이거 흥분되는 걸?

        * 스킬 2회 사용 시 기운 획득에서 1회 사용 시 획득으로 변경됩니다.

        * 적에게 적중하지 않아도 중첩을 쌓도록 변경됩니다.

      - 일어낫!, 일단 누워~ 스킬의 툴팁이 개선됩니다.

      - 대각인: 게인, 페인 대각인 효과가 리뉴얼됩니다.

        * 게인 1티어: 이제부터 누나가 놀아줄게에 피격당한 적들에게 '나찰의 표식'을 새깁니다.

                           표식상태의 적들을 향한 뇌쇄나찰의 모든 스킬은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게인 2티어: 일단 누워~ 스킬이 2회 충전됩니다.

                           충전된 수만큼 쿨타임의 제약 없이 즉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게인 3티어: 이제부터 누나가 놀아줄게를 제외한 50레벨 이하의 스킬 시전 시 일어낫! 스킬의 데미지를

                           10% 증가시키는 효과를 획득합니다.

                      해당 효과는 최대 5중첩까지 쌓이며, 일어낫! 시전 시 소모됩니다.

        * 페인 1티어: 이거 흥분되는걸? 스킬의 버프가 추가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유린태세의 기운: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량 5%, 공격속도 증가량 3%

                           요염자태의 기운: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량 5%, 이동속도 증가량 3%

        * 페인 2티어: 이거 흥분되는걸? 추가타의 공격력이 기존 공격력의 100%만큼 증가합니다.

        * 페인 3티어: 이제부터 누나가 놀아줄게(EX포함) 시전 시 '절정'상태가 됩니다.

                          '절정' 중에는 각 자세의 기운 버프가 더 이상 획득되지 않으며, 두 버프의 모든 스택에 해당하는 강화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지속시간동안 시전하는 모든 스킬에 이거 흥분되는걸? 추가타가 발생합니다.

 

   ▶ 혈요화

      - 혈개안 

        * 혈기 게이지 량에 따라 50 이하일 경우 '혈기갈구', 50 이상일 경우 '혈기충족' 상태가 부여됩니다.

          각 상태에 따라 특정 스킬이 강화됩니다.

        * 혈기갈구 시 강화 스킬: 심장적출, 제물고르기 , 홍화혈풍 , 혈기에 주린 창 , 주린 종복의 만찬

        * 혈기충족 시 강화 스킬: 처단 , 혈기 폭풍 , 파멸의 가시 , 핏빛 가시덩굴 ,  파멸의 손길

      - 흡혈기 - 심장적출

        * 혈기갈구 상태일 때 생명력 회복량이 두 배로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흡혈기 - 제물 고르기

        * 혈기갈구 상태일 때 흡혈량이 10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흡혈기 - 갈망

        * 혈기충족 상태일 때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량 및 공격 속도 증가량이 2배로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흡혈기 - 홍화혈풍

        * 혈기갈구 상태일 때 지속시간이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흡혈기 - 혈기에 주린 창

        * 혈기갈구 상태일 때 창 지속시간이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흡혈기 - 주린 종복의 만찬

        * 혈기갈구 상태일 때 박쥐의 최대 타격 횟수가 증가합니다.

      - 방출기 - 처단

        * 혈기충족 상태일 때 대미지가 20%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방출기 - 혈기 폭풍

        * 혈기충족 상태일 때 첫 폭풍 공격이 적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방출기 - 파멸의 가시

        * 혈기충족 상태일 때 대미지가 20%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방출기 - 핏빛 가시덩굴

        * 혈기충족 상태일 때 대미지가 20%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방출기 - 파멸의 손길

        * 혈기충족 상태일 때 스킬 대미지가 20% 증가하며, 스킬 최대 차징 상태로 사용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대각인

        * 선혈의 론도 3티어: 흡혈기 사용 시 혈기 상승, 크리티컬 확률 및 대미지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선혈의 론도' 효과를 받습니다.

 

 

[길드 보스 시스템 추가]

 

 

길드원 전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길드 보스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지난 5월 26일 GM매거진(바로가기)을 통해 안내드린 것과 같이,

길드 보스에서는 매 월 진행되는 시즌 중 길드원이 합심하여 공략을 진행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길드 보스는 모든 길드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입니다.

 - 길드 보스는 [길드(U)] – [길드 보스] 탭을 눌러 확인/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길드 보스는 매 월 1일 오전 06시부터 20일 23시 59분 59초까지 시즌이 진행됩니다.

 - 소환 포인트를 모아 길드 스테이지를 개방할 수 있으며, 길드 스테이지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해당 스테이지에 맞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길드 스테이지는 입장 후 1분의 제한 시간이 존재하며, 공략 시 공략 시점까지의 길드 보스 HP는 저장됩니다.

    이후 입장하는 길드원은 저장된 해당 HP부터 공략을 시작합니다.

 - 길드 스테이지 공략 완료 시, 길드 스테이지 레벨이 상승하며 오픈에 필요한 소환 포인트와, 보상이 증가합니다.

 - 이미 공략을 마친 레벨의 길드 스테이지는 시즌 초기화 전까지 입장할 수 없습니다.

 - 길드 보스에게 준 대미지에 따른 점수와 기부한 ‘길드 포인트’를 합산하여 ‘토벌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점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길드 보스 랭킹’을 통해 길드 간 보스 공략 랭킹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길드 보스 보상 획득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전 단계 보상을 획득한 상태여야 합니다.

    (ex: Lv. 3 진행 중인 길드에 가입할 경우, Lv. 3 길드 보스 클리어 시에도 Lv. 1 보상부터 획득하게 됩니다.)

 

 

[버그 수정]

 ▶ PvP 진행 중 암살자 '승천베기' 사용 후 피격을 당할 경우 암살자가 투명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뇌쇄나찰 '노페인 노게인' 각인의 툴팁이 수정됩니다.

 ▶ 암살자 '출혈' 디버프가 처음 대미지를 준 이후 대미지를 주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길드원 정보 변경 창에서 칭호를 변경하면 캐릭터가 이동을 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길드 메모 창이 열려있는 상태에서 ESC키를 누르면 클라이언트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악몽의 금화 주머니에서 1억 골드 대신 1골드를 획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혹시라도 해당 현상으로 인해 1골드를 획득하신 경우,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이메일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 일부 칭호를 격투가 직업군이 획득하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우수 신입 의용군

     - 남의 집 귀한 자식

     - 오늘은 운이 좋군

 ▶ 피버 타임 진행 중 PvP 채널로 이동하면 피버 타임 이벤트에 정상적으로 참여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뿔난 야차루 소굴] 스테이지 2섹터에서 비정상적인 버프 효과가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혈요화 '방출기 - 죄여오는 핏빛 칼날' 스킬이 6레벨일 때, 대상의 속도를 감소시키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PvP 진행 중 흑제 '비영격' 스킬 사용 후 남은 마옥이 상대방 시점에서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간헐적으로 [외전. 거인이 날뛰는 정원] 스테이지 보스 몬스터의 패턴 변경이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법부여 구슬 합성 시 간헐적으로 확률 표시 UI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전투력 300만 이상의 캐릭터가 전투력 랭킹에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기타]

 ▶ 업데이트에 따라 인트로 및 아웃트로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 전이된 펫 보석의 능력치를 유지시킬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벤트]

 ▶ 6월 1일 점검 후부터 22일 23시 59분 59초까지 [당신의 기억력을 실험한다! 크리티카 미니게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6월 1일 점검 후부터 22일 23시 59분 59초까지  [캐릭터 밸런스 개편 기념 이벤트!] 가 진행 됩니다

 ▶ 6월 1일 ~ 6월 1일 오후 4시 ~ 오후 5시, 오후 8시 ~ 오후 9시 [크리티카를 지켜줄 6월의 피버타임! 그 첫 번째! ] 이벤트가 진행 됩니다. 

 ▶ 6월 6일 ~ 6월 6일 오후 4시 ~ 오후 5시, 오후 8시 ~ 오후 9시 [크리티카를 지켜줄 6월의 피버타임! 그 두 번째! ] 이벤트가 진행 됩니다.

 ▶ 6월 1일 점검 후부터 22일 23시 59분 59초까지 [6월도 크리티카와 함께하는 출석체크! ]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6월 1일 점검 후부터 22일 23시 59분 59초까지  [호국 보훈의 달 6월도 PC방에서 모이자! ]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6월 1일 (목) 신규 이벤트 안내 공지사항 바로가기]

 

 

[유료]

 ▶ 6월 1일 점검 후부터 22일 23시 59분 59초까지 K포인트 행운의 상자 패키지의 판매가 진행됩니다.

 ▶ 6월 1일 점검 후부터 22일 23시 59분 59초까지 '전직 변경 패키지'의 판매가 진행됩니다.

 ▶ 6월 1일 점검 후부터 22일 23시 59분 59초까지 '보호석 패키지'의 판매가 진행됩니다.

 ▶ 6월 1일 점검 후부터 22일 23시 59분 59초까지 '판도라 열쇠 패키지'의 판매가 진행됩니다.

    [6월 1일 (목) K-SHOP 신규 상품 안내 공지사항 바로가기]

 ▶ 봉인된 판도라 큐브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상품이 일부 변경됩니다.

     - 추가

        * 근위대 블랙 아바타 풀 세트 상자

        * 느와르 무기 아바타 상자 (계정귀속)

     - 삭제 

        * [상급~희귀] 카탈라피스 상자

        * (수정) 나타우 페스타 세이버 상자 (계정귀속)

 

 

감사합니다.